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 물건)입니다. 💗
냉장고 반바지, 시원하기는 한데, 너무 잘 해지는 게 탈이지요. 특히 사계절 없이 더운 나라에서 유독 반바지 품질이 좋은데요, 외국에 갔을 때 조금만 사왔더니 그새 다 써버렸네요. (품질은 내구성이 아니라 시원한 정도예요. 😉)
그리하여 여름철 집에서 입기 좋은 홈웨어를 구매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여성용이에요, 구매하기는 했는데, 직접 입어볼 수는 없으니 사용 후기는 들은 내용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어요. 만족도가 꽤 높다고 하는데요~ 😊
냉감 소재
반바지가 정말 시원하고 편안해서 여름에 입기에 딱이에요. 냉감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서 입자마자 시원한 느낌이 드는데요,
특히, 땀이 많이 나는 더운 날에도 이 반바지를 입고 있으면 쾌적함이 오래 지속돼요. 몸에 달라붙지 않으면서도 통풍이 잘 돼서 여름철에 입기에는 정말 좋아요.
허리 밴딩 기대 이상
또한, 허리 부분이 밴딩 처리되어 있어 착용감이 편안해요. 휴식을 취할 때, 이 반바지가 움직임을 전혀 방해하지 않아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여러 번 세탁해도 형태가 잘 유지돼서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으로 꼽았어요.
디자인 패턴 귀여움
다양한 디자인 중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패턴과 색상을 골라서 입는 재미도 있어요. 물론 3가지... 그래도 여름 내내 질리지 않고 입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1~3달 정도 입기에 적합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