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밀이 때타올이라는 제품도 있네요? 등때밀이 후기, 추천 정도는 괜찮다, 나쁘지 않다라고 평가하겠습니다~

설마 이런 것도 있을까? 하고 찾아보았는데 역시나 이미 존재하는군요. 등밀이 때타올을 한 번 사용해 보고 후기를 남깁니다. 미리 요약하고 가겠습니다요~ 😉

솔직한 후기

편안한 샤워에 약간은 도움이 되는 느낌이 있는데, 없어도 충분한 느낌...? 위쪽에서 내려오는 각도, 아래쪽에서 올라오는 각도에서 닿지 않는, 사각을 활용할 수 있는 점은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손이나 일반 타올로는 할 수 없는 각도로 시원하게 긁어주는 느낌! 😊

장점을 찾아보아요.

샤워할 때 등을 밀기가 어려워 고민이신 분께 의외로 도움이 많이 될지도...? 😊 의외로 정말 편리해요. 손이 닿았을 때, 손목이 많이 꺾여 애매한 부분은 힘이 의외로 많이 들어가서 상처가 날 수도 있는데, 이를 대신하여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등밀이 때타올

매우 시원하지는 않는데, 살살 긁어도 개운한 느낌 있잖아요? 그러한 느낌으로 등을 밀어주니 가려움도 줄어들고, 때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요. 샤워볼이나 일반 수건보다 훨씬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게 큰 장점이랍니다.

등밀이라고 등만 하란 법은 없지요. 🙂

사용해보니 등 외에도 목, 팔, 다리, 심지어 뒤꿈치나 팔꿈치까지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더라고요. 특히 임신 중이거나 몸이 불편하신 분들에게 정말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사우나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충분히 시원한 때밀이를 경험해 보세요. 물론 등 말고 손이 쉽게 닿는 부분은 일반 때타올로 밀면 더 시원하기는 하네요. (피부 건강과는 별개로... 😭)

참고사항~

등밀이 타올을 고를 때는 몇 가지 확인해 볼 점이 있어요.

먼저 손잡이의 길이와 강도를 확인해보세요. 너무 짧으면 등 전체를 대상으로 하기 어렵고, 너무 약하면 사용하면서 휘어질 수 있답니다.

특히 보통 가격대가 그렇게 높지 않은만큼 품질이 뛰어나지는 않기 때문이에요. 또 헤드 부분의 디자인도 중요한데요, 약간 기울어진 형태가 등에 더 잘 밀착되어 사용하기 편하답니다. (개인 취향껏 사세요~)

등밀이 때타올

리필 수와 교체 방식도 따져보세요. 확인해 본 제품들은 보통 3개 정도의 리필이 함께 제공되는데, 이렇게 여러 개가 있으면 오래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리필을 끼우는 방식이 간단한지도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어떤 제품은 처음에 리필을 끼우기가 좀 빡빡할 수 있는데, 이런 경우 사용하면서 점점 편해진다는 의견이 있어요. (아직 리필은 안 해봤습니다.)

잘 말려 주세요. 타올 관리법

등밀이 타올을 오래 사용하려면 관리가 중요해요. 사용 후에는 꼭 깨끗이 헹구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걸어서 잘 말려주세요. 습기가 남아있으면 세균 번식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중성세제를 이용해 손세탁을 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 대비 성능 평가

등밀이 타올의 가격은 제품마다 다양하지만, 대체로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편이에요. 처음에는 '이 정도 가격에 괜찮을까?' 하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사용해보면 그 가치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답니다.

리필이 함께 제공되는 세트 상품을 고르면 더 경제적이에요. 리필만 따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도 있으니 장기적으로 볼 때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품질은 꼭 점검해 보시고, 피부에 자극이 적은 걸 선택하는 게 좋겠죠? 버려도 부담이 없는 것으로 선택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등밀이 타올 선택 시 주의사항

등밀이 타올을 고를 때는 몇 가지 주의할 점이 있어요. 먼저 재질을 확인해보세요. 너무 거친 재질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어요. 부드럽지만 적당한 강도가 있는 제품이 좋답니다.

색상도 고려해볼 만해요. 밝은 색상은 때가 타는 게 눈에 잘 보여서 교체 시기를 알기 쉽지만, 눈에 띄는 게 싫다면 어두운 색상을 선택해도 좋아요. 그리고 가능하다면 실제 제품을 만져보고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한다면 반드시 상세 설명과 후기를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등밀이 때타올

손잡이의 길이와 강도를 체크해보세요. 등 전체에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길고, 사용 중에 휘어지지 않을 정도로 단단해야 해요. 헤드 부분의 크기와 모양도 중요한데요, 너무 작으면 효과가 떨어질 수 있고, 너무 크면 사용하기 불편할 수 있어요.

리필은 3-4주에 한 번씩 교체해주는 것이 좋아요. 너무 오래 사용하면 세균이 번식할 수 있고, 때 제거 효과도 떨어지거든요. 교체할 때는 헤드를 완전히 분리한 후 새 리필을 끼우면 쉽게 할 수 있어요. 리필을 교체할 때마다 손잡이도 깨끗이 씻어주면 더 위생적이에요.

활용 팁

등밀이 타올을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샤워 전에 따뜻한 물로 몸을 충분히 적셔주세요. 그러면 각질이 부드러워져서 때가 더 잘 밀려요. 등밀이 타올에 바디워시나 비누를 묻혀 사용하면 거품이 풍성하게 나서 더 부드럽게 밀 수 있어요.

등을 미는 방향도 중요해요. 아래에서 위로 부드럽게 밀어올리듯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하네요. 너무 세게 미는 것보다는 적당한 압력으로 여러 번 반복하는 게 좋답니다.

그리고 등밀이라고 판매하고 있기는 한데, 등 뿐만 아니라 팔, 다리, 발 등 전신에 사용이 가능하기는 해요. 특히 각질이 잘 생기는 부위에 사용하면 피부가 한결 부드러워져요.

사용 후에는 꼭 충분히 헹궈주세요. 비누 거품이 남아있으면 피부 자극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마지막으로 차가운 물로 가볍게 헹궈주면 모공이 피부가 더욱 매끄러워진답니다. 이렇게 하면 샤워 후 개운함이 오래 지속돼요.

등때밀이 후기

처음에는 '꼭 필요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네, 맞습니다. 꼭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 그래도 의외로 사용해보면  의외의 개운함에 놀라실 거예요. 보들보들한 것 같기도 하고 가슬가슬한 것 같기도 한 느낌이, 효자손 같기도 해서 의외로 재밌고 속이 시원해요. 샤워 시간이 조금 늘어난다는 단점이 있으니 여유로운 시간을 내어 활용해 주세요.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등밀이 타올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피로 해소에 정말 좋은 느낌입니다.

댓글 쓰기
가져가실 때, 출처 표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