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바디 레몬 산뜻한 클렌징 폼 후기~ 지성 피부용 추천이에요.

온더바디 레몬 클렌징폼

지친 하루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 바로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거죠! 특히 모공 관리가 중요한 지성 피부라면 더더욱 꼼꼼한 세안이 필수입니다. 오늘 후기를 작성해 볼 제품은 '온더바디 레몬 클렌징 폼'인데요, 상쾌한 레몬 향기와 부드러운 거품이 나름 괜찮아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피부 타입에 맞는 클렌징 폼을 선택하세요.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히 제거하려면 어떤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요? 자극 없이 깔끔하게 세정해주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겠어요? 물론, 이 제품이 그러한 역할을 완벽히 수행할 것이라고 말씀드릴 수는 없어요. 사람마다 체감하는 클렌징 효과가 차이가 있기 때문이지요.

자신이 피부가 지성인지, 건성인지, 복합성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지성인 경우, 산성도를 낮추기 위해 염기성에 가까운 제품을 추천하는데요, 피부 타입이 반대인 경우에도 마찬가지랍니다.

부드러운 세정력, 칭찬해요.

부드러운 세정력을 자랑합니다. 쫀득하고 풍성한 미세 거품이 모공 구석구석을 꼼꼼히 클렌징 해주는 느낌이 강해요.

레몬 클렌징 폼을 사용한 후기를 몇 명에게 물어보았는데요, 사용하고 나서 모공이 정말 깨끗해졌다고 말하는 의견이 많았어요.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보들보들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얼굴 피부가 맑아지고 윤기가 돌아왔다는 의견도 있었는데, 낯빛을 보면 그건 아닌 것 같던데... 🤔 최근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나 봐요. 🥲

상쾌한 레몬 향기를 경험할 수 있어요.

클렌징의 기본은 깨끗하고 자극 없는 세정력이지만, 상쾌한 향기 또한 중요한 포인트랍니다. 클렌징 폼의 산뜻한 레몬향이 피로를 말끔히 날려주는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해준답니다.

레몬의 상큼함이 더해져 클렌징 후에도 산뜻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요. 사용감도 편안하고 보습력까지 갖춰져 지성 피부도 건조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면 이후에 반짝반짝하던 지성 피부가 '뽀드득' 소리가 날 정도로 유분막을 제거할 수 있는데요, 지성이 아닌 피부에 사용하면 역효과가 날 수도 있을 것 같으니 사용 시 주의해 주세요.

댓글 쓰기
가져가실 때, 출처 표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