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바디스크럽을 제거하여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도 있네요? 한 번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크럽 알갱이가 부드러워 자극 없어요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스크럽 알갱이가 부드러워서 피부 자극이 거의 없다는 점이에요. 민감한 피부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크럽이 물을 만나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하면서 자극이 더욱 줄어드는 점이 참 신기한데요, 스크럽을 바로 맨살에 문지르지 마시고 충분히 물을 적셔 부드럽게 거품을 내고 사용하세요.
아마 바디스크럽을 사용하고 피부가 따가운 경우는, 알갱이를 그대로 피부에 긁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게 아니면 피부에 안 맞을 가능성이 있으니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상담을 받아 보세요. 😭)
스크럽 알갱이만 꾸욱~ 짜서 보면 모래 사이의 자갈처럼 까칠한 느낌일 것 같은데, 의외로 부드럽다는 점, 되게 신선했어요.
석류향이 사용 전, 후로 모두 기분 좋게 해줘요
"강하네!?" 이 제품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향기인데요, 상당히 강한 석류향이 코끝을 자극합니다. 마치 욕실에 석류나무를 하나 키우는듯한 착각이 들 정도예요. 석류과일에 둘러싸인 느낌이랄까요?
은은한듯 강렬한 향이 퍼져 바디스크럽 뚜껑을 여는 순간부터 기분 좋은 자취를 남겨준답니다. 너무 표현을 크게 적은듯한데요, 너무 과하지는 않아서 향에 민감한 분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크럽 사용 후에도 피부가 촉촉해요, 건조한 느낌은 없었어요.
많은 스크럽 제품들이 각질은 제거해주지만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경우가 있다고 하지요? 다행히 바디스크럽을 사용한 이후에도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이 유지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아마 바디워시 효과도 같이 있나 봅니다. (설명을 자세히 읽어보지는 않았어요. 😋)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촉촉한 보습감까지~ 😊
사용법도 간단해서 매일 사용하기 편해요
또 다른 장점은 사용법이 간단하다는 점이에요.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덜어내 거품을 내고요,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헹구기만 하면 됩니다~ 보통의 샤워를 하는 시간과 비슷하여 자주 사용하기 정말 편리해요. 아, 물론 마사지에 소비하는 시간이 있기에 똑같지는 않고, 짧게는 2분에서 길게는 5분 정도 더 투자하는 느낌이에요. 더 길게 하시는 분도 있겠죠?
재구매 의사는 50% 정도, 가성비는 괜찮아요.
팩에 담겨있는 제품 중에 이렇게 큰 용량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데요, 이 덕분에 아직 반에 반도 못 썼어요. 😭 많은 분들이 꾸준히 재구매를 한다고 들었는데, 한 개로 몇 달은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양이라 가성비 차원에서 이점이 있는 게 아닌가 싶어요.
현재까지 사용해 보면서 딱히 불편한 점은 없는데, 다 사용할 때쯤에는 다른 향이나 다른 제품을 고민해 볼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재구매 의사는 50% 정도로 측정했답니다. 다른 제품을 선택하더라도 플루 바디스크럽이 안 좋아서 바꾸는 건 아닐 거예요.
플루 바디스크럽 후기
사용하고 나서 말랑말랑, 촉촉해진 느낌이 드는 것을 겪으며~ 😊 바디스크럽 군 중에 선호도 1위라고 하던데 왜 이렇게 사랑을 받고 있는지 알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효과는 물론 향을 겸비하고 있어 상쾌하고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해 주는 게 꽤 매력적입니다. 피부 미용 개선에 도움을 많이 받을 것 같아요.
각질이 피부 보호 역할을 하는 측면도 있으니까 너무 자주 사용하여, 스크럽을 과하게 하지는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