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후기를 작성해 볼 제품은 '뉴랜드 허브시드' 치약이랍니다~ 솔직하고 유용한 정보를 담았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뉴랜드 허브시드 성분 🐇
성분이 다 영어로 표현이 되어 있네요! 한국에 들어왔으면 한글로 좀 써주면 안 되니...? 😭
- Herb Essence : 허브는 약초나 향초를 뜻하며, 에센스는 설명서 아래에 보이는 'Extract'와 같은 의미로, 추출물이라는 의미로 사용합니다.
- Aloe Barbadadensis Leaf Extract :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입니다. 'Aloe Barbadadensis'는 알로에 베라(Aloe Vera) 와 같은 뜻으로 사용하는데요, 아마 'Barbadadensis'는 학명을 뜻하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찾기가 힘든데 베라와 비슷한 의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Camellia Sinensis Leaf Extract : 차 추출물, 녹차 잎 추출물을 뜻합니다. 차나무(녹차나무)의 학명을 '카멜리아 시넨시스(지넨시스)'라고 읽습니다. 카멜리아가 동백나무를 의미하지요?
- Glycyrrhiza Glabra (licorice) Root Extract : 감초속에 속하는 '민감초'의 학명이 'Glycyrrhiza Glabra'입니다. 리코리스(licorice) 또한 감초(甘草, 달 감, 풀 초)를 뜻합니다. 그러므로 이 부분은 감초 뿌리 추출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Xylitol : 자일리톨 또는 크실리톨로 읽습니다. 천염감미료이며, 치약의 핵심 성분이지요. 충치예방, 구취 제거, 치태 제거 등의 역할을 담당합니다~ 거의 모든 치약에 들어가요!
- Eucalyptus Globulus Flavor : 유칼립투스 맛이 난다는 뜻이겠지요?
뉴랜드 허브시드 치약! 후기를 요약하자면 우선 깔끔하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고요, 다음으로 자극이 전혀 없는 깨끗한 느낌이라고 하겠습니다~ 상쾌한 기분은 덤으로~! 양치 이후 '하~' 하고 불어보면 상큼한 맛이 주변을 맴도는 매력이 있네요.
자극 없는 치약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해요 🌱
알로에, 녹차, 감초, 유칼립투스 등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자랑하는 만큼 전혀 자극적이지 않은 치약이라 좋아요. 아마 피부 저자극 인증 같은 것이 있다면, 바로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피부가 꽤 민감한 편인데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괜찮아요!
상쾌한 사용감에 기분까지 좋은 하루~ 💨
구취 제거는 기본, 그 이상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어요. 양치 후 개운하고 시원한 느낌이 입안 가득 퍼져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쾌함이 비교적 오래 지속되어 사용 만족감이 좋은 편에 속해요! 또한 쓴맛이나 자극감이 없어 매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가 있어요. 😭
워낙 고기능성(?) 제품인지라 가격이 약간 높은 편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130g당 9,000원이에요. 😭 치약맛과 효능을 고려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고! 한 번씩 써보라고 치약을 나누어 주었는데요, 다들 만족해서 뿌듯...! 모두가 만족할 만한 제품입니다. 구강 건강은 기본이겠지요? 상쾌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으니 더할 나위 없네요~
만족스러운 치약 후기 ❤️
특별한 매력이 느껴지나요? 상쾌한 기분을 만끽하고 싶다면 한 번쯤 사용해 보아도 후회 없을 선택 같습니다. 저는 한 번 더 사용해 보려고요~ 😘 그럼 이것으로 뉴랜드 허브시드 치약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향기로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