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촬영에 진심이고 싶은 날! 취미로 사진을 찍을 때마다 무언가 아쉬운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새로운 변화를 줄 수 있는 수단이 없을까? 하고 고민을 하던 도중 우연히 발견하게 된 배경지! 배경지라는 것이 거래가 된다는 게 참 신기하죠? 생각지도 못할 아이템이 찾아보면 곳곳에 다 있더라고요. 한 번 구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경지 추천
구매를 선택한 것은 '스톤 패턴 대리석 배경지 4종 양면 세트 A타입'입니다. 4종류에 2만 원이니, 장당 5천 원으로 계산하면 다소 비싼 감이 들었는데, 모처럼 도전에 대한 배움 비용을 지불한다는 생각으로 사보았어요.
이 만원의 행복?
'사진 촬영'이라는 취미이자 삶의 한 부분에 보석같이 온 선물. 이렇게 표현하면 조금 과장됐으려나요? 만 원의 행복까지는 아니더라도 이만 원으로 이 정도 만족감을 느끼기에는 오랜만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 집은 바닥 장판이 노란 빛을 띄고 있는데요, 형광등에 비친 사진을 찍노라면 원래 가지고 있던 사물의 색상보다 다소 노랗게 나오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정말 많이 해소가 되었어요! 빛 반사가 꽤 많이 줄어서 나오는 사진의 퀄리티가 평소의 아쉬움을 보상받은 느낌입니다.
스톤 패턴
다양한 스톤 패턴으로 서로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어두운 계열의 투박한 느낌부터 새하얀 대리석 느낌까지 다양한 연출을 시도해볼 수 있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평소에 사진 배경을 고민해 보았다면,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괜찮은 제품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생각 이상으로 놀라운 구도가 나오는 것을 보니 사진 촬영하는 재미가 한층 더 높아졌답니다.
대리석 배경지 후기
만족할 만한 성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대리석 배경지를 우연히 만나기는 했으나, 찾던 느낌 그대로 와준 것이 꽤 기분이 좋네요~ 배경지 크기가 꽤 큰 편이라, 부피가 큰 피사체도 충분히 공간에 담을 수 있고요, 두께도 적당하여 깊이감을 더해준답니다. 대리석의 느낌을 잘 살려주어 사진에 깔끔하고 조화로운 여백을 더해주는 것도 장점 중 하나라 하겠습니다.
사진을 찍었을 때 조금만 더 깔끔하고 예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다양하고 예쁜 무늬가 기대 이상이에요~ 각 배경지마다 양면이 사용 가능하다는 점(뒷면에 다른 모양이 있어요) 꼭 참고하세요~ 이제 사진 찍는 재미를 더욱 즐길 수 있을까요~ 기대하겠습니다.
단점
쉽게 접혔다가 펴지는 특성이 있는 배경지인데요, 이것을 잘못된 방향으로 접어버리면 꾹 눌린 흔적이 깨끗하게 펼쳐지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보관 시 이러한 점을 유의하여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